중독

목요일 1일1식 무난하게 합니다~ 본문

1일1식

목요일 1일1식 무난하게 합니다~

무장곰돌이 2020. 11. 19. 10:26
728x90
반응형

시리얼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시리얼의 세계~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목요일 입니다~ 저 처럼 토요일 근무까지 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내일까지만 출근하면

쉬시겠죠?? 부럽슴다..ㅠ

오늘도 맛있게 시리얼을 흡입해 주었답니다..

삶은달걀은 저에게 한줄기 빛이네요 ㅎㅎㅎ

삼각김밥이 놓여있는 싱크대쪽을보며..저것도 먹어버릴까 -_- 라는 생각을 잠시 했답니다 ㅎㅎ

깨끗

이렇게 깨끗하게 먹어주었답니다.. 매일 똑같은시간에 똑같이 먹는 아침이지만 가끔 힘들때가 있답니다..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이니까요 ㅎㅎㅎㅎ

여기서 그만두고 밥을 먹고싶고 먹고싶은것들 전부다 흡입하고싶은 마음이 들기도하지만..

제가 혼자 1식을 하고 있었다면 아마 포기했을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블로그에 일기처럼 아침마다 1식을 올리면서 마음을 다잡고 있답니다..ㅠ

많은분들이 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기운이 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시리얼을 먹었으면??

타트체리 양배추환

약을 먹어야쥬...타트체리와 양배추 환...나머지 약들은 마나님께 여쭤봐서 따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나름데로 타트체리에 맛을 알아가고 있답니다.. 이젠 냄새를 맡아가며 먹을수 있게 되었답니다 ㅋㅋㅋㅋ

깨끗

항상 보는거지만 저 하트 종지하고 손잡이 달린 소주잔을보면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ㅎㅎㅎ

소주잔에 손잡이가 달려있으니 꼭 에스프레소 잔 같이 생김 ㅋㅋ

오늘도 이렇게 깔끔하게 클리어 하고 난 후 출근준비를 해줍니다.

물강아지

레드비야~ 다녀올게~ 딸램이가 식사 안챙겨주면 내가 퇴근하면 이야기 해주렴~

이런 이쁜 물고기식기.. 애정한다 레드비야~

 

오늘도 블로그에 들려주신 많은분들 감사합니다. 활기찬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혹시 시리얼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은

pengsoo84.tistory.com/21

 

화요일 1일1식 하셔야쥬??

오늘도 역시나 아침 시리얼과 오렌지주스~ 그리고?? 오잉?? 오늘 아침엔 호빵이 있네요이??호~ 오늘도 역시나 맛나게 먹어줬답니다. 맨날 똑같은 시리얼인데 오늘따라 배열이 달라보이는?? 사실

pengsoo84.tistory.com

요 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무슨 시리얼을 먹는지 올렸답니다 ㅎㅎ

 

마지막에 나온 물강아지가 궁금하시다면 

pengsoo84.tistory.com/15

 

저희집 반려물고기를 소개합니다~

저희집 반려물고기 레드비를 소개합니다~ 요녀석은 베타라는 녀석이구요 폐호흡을 같이 하기때문에 이것저것 설치할 필요가 없어 돈이 좀 덜드는?? 녀석이랍니다 ㅎㅎㅎ 이녀석은 어딘가에 앉

pengsoo84.tistory.com

요 포스팅을 확인 해주시면 된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딸램이와함께 찍은 동영상을 올리며 마무리 할까 합니다~ 뒤집을때 탄건 안비밀..

www.youtube.com/watch?v=wlS_ZBr4L3A

아빠TV

딸램이야~ 사랑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