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저희집 반려물고기를 소개합니다~ 본문

나의 일상

저희집 반려물고기를 소개합니다~

무장곰돌이 2020. 11. 6. 16:19
728x90
반응형

베타에요~

저희집 반려물고기 레드비를 소개합니다~ 요녀석은 베타라는 녀석이구요 폐호흡을 같이 하기때문에 이것저것 설치할 필요가 없어 돈이 좀 덜드는?? 녀석이랍니다 ㅎㅎㅎ

레드비 옆면

이녀석은 어딘가에 앉아있을걸 좋아하는 녀석이에요~ 그래서 수조 안에 나뭇잎 모양으로 쉴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두었어요. 나뭇잎 위에 올라가서 가만 앉아 있을때는 정말 귀엽답니다. 잘때도 마찬가지고요 ㅎㅎ

베타

이녀석은 물강아지라는 별명이 있을정도로 사람이 들어오면 사람있는쪽으로 졸졸졸졸 따라옵니다~~그래서 그런지 

딸램이가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

화 난 레드비

이녀석은 적이라고 생각하는 물건이 앞에있으면 지금 보이시는것처럼 아가미를 부풀리고 온 몸에 지느러미를 전부 활짝 편답니다. 쌈물고기라..1인1실을 써야해요.. 하루에 한번씩 거울을 보여줘야 저렇게 화가나서 지느러미들을 활짝 펴서

이쁜 지느러미를 가질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보여주는건 미키마우스 얼굴 피규어에요...얼굴 모양 보여주면 화를 내더라고요;; 동영상도 있는데 넘 길어서그른가 안올라가네요 ㅠ 

요녀석에 이름은 딸램이가 지었답니다. 본인이 부르기 쉽고 친근한 이름인가봐요 ㅎㅎ

 

귀여운 물강아지 한마리 키워보는건 어떨까요??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