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월요일 1일1식 시작합니다. 본문

1일1식

월요일 1일1식 시작합니다.

무장곰돌이 2020. 11. 16. 11:38
728x90
반응형

1일1식

오늘도 활기차게 새벽같이 일어나 졸린눈을 비비며 식탁에 도착한 저는 오늘도 달라진 시리얼 메뉴를 보며 

흡족해합니다 ㅎㅎ

오늘의 달라진 메뉴는 무었일까요?? 큼직큼직 썰린 토마토~~~오늘은 토마토가 추가되었네요~~

허허.. 간만에 재료소개 

시리얼(3개정도 섞인것같음) 오트밀,바나나,귤,토마토,삶은달걀,오렌지주스

아..글고보니 방울 토마토가 사라지고 그냥 토마토가 들어간거였군요!! 요고 쓰다 알게된 사실..ㅎㅎ

이런..먹으면서 눈치채지 못했다니..나란남자...훗...ㅠ_ㅠ

월요일이라 더욱 기운을 내기위해 폭풍 흡입을 했답니다~

깨끗

오늘도 클리어!!!

마나님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은 말표맥주 리뷰도 올렸고 주말에 딸램이와 찍은 팬케잌 만드는 모습도 편집해서 올려야해서 바쁠것 같습니다 ㅠ

딸램이야...팬케잌 태웠는데 요거 어찌 편집해서 올리지??ㅠ_ㅠ

딸램이가 아빠와 요리할때 입고 써야 한다며 미니마우스 앞치마와 모자를 삿답니다...크흡...

이젠 아이템을 구비해놓고 아빠를 압박하는거니??ㅠ

이왕 삿으니 본격적으로 찍어보자꾸나 딸램이야!!!

 

오늘의 1일1일 여기까지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찍은 영상을 편집해서 올리기 전에...삼각김밥 만들던 모습을 한번 더 올려봅니다 ㅎㅎㅎ

유튜브에 아빠TV나 삼각김밥 만들기 하면 나온답니다~ 딸램이가 조회수 압박을 주기 시작했어요..

아빠는 노력 했단다..ㅠ_ㅠ

 

www.youtube.com/watch?v=8EIC62_oMCs&t=260s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