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금요일 1일1식 입니다~ 본문

1일1식

금요일 1일1식 입니다~

무장곰돌이 2020. 11. 20. 13:36
728x90
반응형

순대국

애드센스 통과의 여팔 인하여 멍때리느라 1식이 이제사 올립니다 ㅎㅎㅎ

오늘은 아주 든든한 순대국을 마나님께서 아침부터 차려주셧답니다~~ "사 랑 해 요 마 나 님"

순대국 파김치 깍뚜기와 무채 그리고 오렌지주스 파김치가 아주..하.. 인생파김치네요.

순대국 한번 보고가셔야쥬??

순대국

뽀오오얀 국물을 보세요~ 참고로..전 건더기를 먼저 먹고 국물을 나중에 먹는 스타일이라 그렇게 건더기를 많이 좋아하진 않습니다 ㅎㅎ

뜨신 순대국을 차가운 시리얼 먹을때보다 훨씬 빠르게 흡입이 되었습니다...뜨거운거 잘 못묵는데..오늘은 잘먹힘..ㅎ

오늘은 금요일~ 내일은?? 2식하는 토요일!!! 즐거운 고기데이!!! 하루만 참자..참자..참자...크흡...ㅠ

깨끗

오늘도 무사히 한그릇 뚝 딱 비웠답니다~~ 상당히 흡족한 식사였습니다 ㅎㅎ

지금도 배가 안꺼졌어요 ㅎㅎ 밥이 들어가면 장실에서 안부르더라고요.. 시리얼 먹으면 바로 부르는데..

인체의 신비인가.. 몸에서 영양소를 쭉 쭉 빨아들이고 있나봅니다 ㅎㅎ

 

아침에 신나서 약 먹으면서 사진도 안찍었습니다 ^^ 이놈에 애드센스..ㅎㅎ

애드핏에 이어 애드센스까지 술술 통과되어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좀 더 열심히 활동하는 무장곰돌이가 되겠습니다~ 

방문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글 끝에는? 딸램이 유튭영상...죄송함다^^;;

www.youtube.com/watch?v=wlS_ZBr4L3A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