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토요일 1일1식??토요일은 1일2식~ 본문

1일1식

토요일 1일1식??토요일은 1일2식~

무장곰돌이 2020. 11. 21. 10:57
728x90
반응형

시리얼

즐거운 토요일~ 즐거운 1일2식의 날이 밝았습니다~~ 하하하

오늘 어ㅏ침도 간편하게 여러가지 시리얼에  바나나 포도 방울토마토 조고기 사과처럼 보이는건 미니사과랍니다 ㅎㅎㅎ

삶은달걀 오렌지 주스까지~ 오늘도 참 알찬 한끼식사쥬??

1일1식을 하다보니 밤에 퇴근하고 집으로 들어가면 정말 배도 고프고 TV에선 맛녀석들이 맛나게 먹고있고..

그래서 전 바로 양치를 해버린답니다. 양치가 공복을 잊게 해주는데 많은 도움을 주더라고요.

혹시 사이어트를 하시는분들중 공복을 무시하기 힘드신분들이 계시다면 배고플때마다 양치를 해보셔도 좋을것같습니다.

오늘은..평일보다 2시간 일찍 출근하는 토요일이라.. 정신이없어서 다 먹은 빈그릇은 찍기 못했네요 ㅠ_ㅠ 슬퍼라..

대신 하트그릇에 담긴 약 보고 가시쥬~

타트체리 양배추환 밀크씨슬

오늘도 타트체리 한잔 해주시고~ 양배추환과 밀크씨슬...그리고..나머지는 하루에 하나씩 이름을 알아보겠습니다..ㅠ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셔야합니다~ 살이 많이 찌고나니 안아프던곳도 아픈것같아요 ㅎㅎ

그래도 요즘엔 1식 하면서 살이 많이 빠졌답니다~ 6킬로 정도 빠진것 같네요 ㅎㅎ

요즘엔 런닝도 10분에서 20분정도 뛰고있답니다~ 슬슬 체중이 잘 안빠지길래..운동을 겸 하고있습니다 ㅎㅎ

살을 빼려면 유산소운동은 필수니까요~

오늘은 빈그릇은 올리지 않는날로~ ㅋㅋ

이따가 밤에 맛나는 고기를 먹으러 가야하니까요~

오늘도 방문해주신 블로거여러분~감사드립니다~여러분 덕분에 제 블로그가 잘 운영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딸램 유튭 한번 보고가시쥬?? ^^;;

구독해주시면 딸램이가 좋아라 합니다 ^^;;

www.youtube.com/watch?v=wlS_ZBr4L3A&t=26s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