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화요일 1일1식 묻고 떠블로 가셔야쥬?? 본문

1일1식

화요일 1일1식 묻고 떠블로 가셔야쥬??

무장곰돌이 2020. 11. 17. 10:15
728x90
반응형

시리얼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활기차게 침대에서 일어나 1식이를 먹으러 식탁으로 갑니다~

물론..휴대폰을 들고갑니다..ㅎㅎ 어라??오늘도 뭔가 보이는데??

오늘의 시리얼 재료는 

각종 시리얼(몇일날쓴진 모르겠으나 소개한적이 있음..ㅠ)

오트밀 바나나 어제 추가되었던 토마토와 오늘은 포도가 눈에 띄는군요!! 삶은달걀은 빠지면 서운해요.. 오렌지주스~ 끝!

오늘은 왠지 과일맛이 많이 났어요~~ 포도때문인가??ㅎㅎ

시리얼 정보가 궁금하신분들이 계시다면 시리얼만 따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원하시면..크흡..ㅠ

깨끗

뭐지?? 군데군데 묻어있는...오트밀과 시리얼의 흔적은..ㅠ

이렇게 남기고 먹다니!! 정신차려!! 오늘 이것이 마지막 식사란 말이다!! ㅠ

이렇게 깨끗이 먹고 배부른 배를 문지르며 싱크대로 가져다 놓았습니다. 물론 물도 부어놔야겠죠??

상큼하게 샤워를 하고 나와 식탁위를보니 역시나 오늘도 약이...

타트체리 양배추환

타트체리가 이쁘게 손잡이 달린 소주잔에 영롱한 자태로 빛나고있었고 하트하트한 그릇에 많은 양의 양배추 환과

이름모를 여러가지 건강해지는 약이 보였습니다.

타트체리만 먹고싶음..아침부터 약을 넘기기엔 나의 목이 너무 밋밋함.. 씹어먹는거면 모를까..크흡 ㅠ

마나님이 새벽부터 정성껏 차려주었건만 불평을 하다니!! 감사히 먹겠습니다!!!

타트체리야 사랑해

약도 깨끗하게 해치운 후 싱크대로 가져가도록 합니다~

많은분들이 한끼만 먹고 괜찮으냐..한끼먹는데 시리얼이냐..이런말씀을 하십니다~

네~ 괜찮슴다~ 제가 원하는 길이고..왜인지 모르겠지만.. 밥이 들어가면 한끼만 먹어도 살이 1그람도 안빠져요..ㅠ

적정 수준의 몸무게까지 빠지고나면 2식을 할 생각입니다~ 물론..2식도 두유와 곤약젤리 겠지만요 ㅎㅎ

전 곤약젤리를 자주 이용한답니다~ 배도 채우고 맛도 있음며 한팩에 4~5칼로리밖예 하지 않거든요 ㅎㅎ

오늘도 찾아주신 블로거 여러분 감사드리며 딸램이 영상과함께 사라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watch?v=8EIC62_oMCs&t=83s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