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금요일 1일1식..오늘은 아침을 못먹었습니다!! 본문

1일1식

금요일 1일1식..오늘은 아침을 못먹었습니다!!

무장곰돌이 2020. 12. 4. 17: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마나님이 피곤하신 관계로 아침을 먹지않고 출근했답니다..ㅎㅎ

오늘은 제가 갑자기 7시까지 출근으로 변경되었답니다..😂

요즘 아르바이트를 다니시는 마나님께서 많이 피곤해보여 마나님께 오늘은 

아침을 챙겨주지 않아도 되니 깨워달라고만 했답니다~😊

아침에 깨워주는것 만으로도 피곤할텐데..제가 7시까지 회사에오려면 5시에 일어나야한답니다 ㅠ

5시에 깨우는건 마나님이시죠.. 마나님은 시리얼이든 밥이든 챙기려면 4시30분엔 일어나서 챙기셔야하지요..

토요일 하루만 5시출근일땐 미안한 마음을 가져도 챙겨주시는거에 감사히 먹지만.. 갑자기 일찍 출근해야하는

오늘같은 날엔 챙겨달라고하기 너무 미안하더라고요~그래서 그냥 안먹고 출근했답니다~

회사에서 대충 해결하긴했지만 사진은 못찍었답니다 ㅎㅎㅎ

요즘 컨텐츠를 무얼할까 고민을 많이하고있는데..마땅한게 없네요 ㅠ

슬슬 한계가 들어나는것 같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들 불금 잘 보내시고~ 전 내일도 출근합니다~ 😂

1식을 못해 아쉬우니까 제 블로그 유입경로나 한번 올려볼까합니다..

방문통계 유입경로

이거 왜이러는걸까요...전 다음의 남자인걸까요??매일 네이버와 구글을 겁나게 뚜둥겨보고 내것이 검색이되나 확인해보는데도 이렇게 다음에서만 겁나게 사람들이 유입되네요 하하하하

이거 왜이러는걸까요...다음에서 절 밀어주는걸까요?? 네이버와 구글엔 저의 포스팅이 즈질인걸까요??ㅠ_ㅠ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접속하면 항상 상위8%라고 나오는데 8%면 어느정도인걸까요..

다음에 올인하고있는 무장곰돌이 었습니다 ㅎㅎ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고 딸램 유튭 구독 한번씩 부탁드려요~

www.youtube.com/watch?v=7d3oKQxIeJY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