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목요일 1일1식 잊고있었네요!! 본문

1일1식

목요일 1일1식 잊고있었네요!!

무장곰돌이 2020. 12. 3. 18:54
728x90
반응형

1일1식

안녕하세요!!

중독뉴스를 쓰고부턴 1식이가 뒤로 밀리고 있답니다..😂

미룰려고하는게 아니라 요즘 일이 갑자기 많아졌네요.. ㅠ

오늘의 1일1식 들어갑니다~ 많이 보던거쥬?? 간단하게 정리하겠습니다.

시리얼 삶은달걀 오렌지주스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먹었답니다~ 포도,방울토마토,사과,바나나잔뜩 넣은 시리얼에~

삶은달걀이 옆자리를 채워줬구요~ 빠지면 안되는 오렌지주스~~ yoyo~

오늘따라 과일많아보이는건 저뿐인가요?? 하하

휴대폰을 뒤지니까 다먹은 그릇의 사진이 보이지 않습니다..🤣

다 먹은 빈 그릇을 찍지 않았다는건가!!! 크아악!!!

난 대체 다 먹고 무얼했단말인가... 사진도 찍지않고 싱크대에 가져다 놓았따는 말인가!!! ㅠ

피곤해서인가 잊어먹은것인가.. 나는 블로거란말이다!! 거기다 메인으로 항상 올리는 1식의 빈그릇을 빼먹다니!!

크흡...ㅠ_ㅠ 오늘 저는 저에게 한번 더 채찍질을 합니다. 세상에 중요하지 않은것은 하나도 없다.

매일 하는거라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잊으면 안되겠습니다!! 

빈그릇 없어 죄송합니다 ㅠ 

오늘도 방문해주신 구독자여러분 매일매일 감사드립니다!!

 

딸램 유튭 한번 보고 가시쥬?? 막대사탕을 아주 잘 만들었답니다 😊

구독좋아요딸램이이됩니다! [아빠TV]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watch?v=7d3oKQxIeJY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