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화요일 1일1식 잊으시면 안됩니다~ 본문

1일1식

화요일 1일1식 잊으시면 안됩니다~

무장곰돌이 2020. 12. 1. 13:38
728x90
반응형

화요일 1일1식

중독 뉴스를 구상하고 작성하느라 깜빡 잊은 나의 1일1식을 소개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또 기가맥힌 메뉴가 나왔습니다~ 시리얼포도,방울토마토,바나나가 들어가있구요~고 옆에 길쭉한것이

무었을까요?? 바로 프레젤 입니다~ 고 뒤에는 삼각김밥오렌지주스~ 입니다.

오늘의 새로운 메뉴 프레젤이 나왔습니다~ 맞나?? 프레젤이라고 들은것 같은데..음..ㅎㅎ

시리얼 프레젤 삼각김밥

매일 똑같은 메뉴만 올리는게 좀 힘겨웠었는데 신기하게 마나님이 블로그를 보셧는지 하루에 하나 두개씩 메뉴를 변경해 주고 계십니다..허허 마나님 내 블로그 안본담서 보는거에요??ㅎㅎ

사랑합니다~마나님❤

시리얼의 우유의 양을 줄였고 프레젤과 참치대란 이란 삼각김밥을 추가하였습니다~ 어제 저녁에 퇴근해서 보니 

삼각김밥이 있더만..역시나 내것이었군요 ㅎㅎㅎ

프레젤~아~ 요고 은근 맛있었슴다~ 비몽사몽이라 정확히 무슨맛인진 기억나지 않지만 질겅질겅 씹어먹으며 요고맛있네?? 요라믄서 먹었답니다 ㅎㅎ 

참치 삼각김밥은 다들 아는 맛 일꺼라고생각합니다 ㅎㅎㅎ

양이 적어보이기는 하나 실제론 배가 부르답니다~ 시리얼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또 많이 생기셔서 리뷰한번 해야겠어요

타트체리랑 ㅎㅎㅎ

깨끗

오늘도 자알 먹었습니다~ 

오늘도 블로그에 들려주신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저의 하루는 즐겁답니다~ 감사합니다.

 

딸램 영상이 빠지믄 섭섭하겠쥬?? 구독과 좋아요는?? 딸램이를 요리하게 만든답니다~ [아빠TV]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watch?v=Hj9qsIuIZAU&t=17s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