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수요일 1일1식 늦었지만 올려봅니다! 본문

1일1식

수요일 1일1식 늦었지만 올려봅니다!

무장곰돌이 2020. 12. 2. 18:12
728x90
반응형

아침밥

늦어도 너~~~무 늦은 1일1식 올려봅니다..크흡..😂

정말 맛있는 한끼를 먹고 나왔는데 중독뉴스애드센스 핀번호밀려..이렇게 남들 퇴근할때쯤..올리네요 ㅠ

오늘은 정말 기가막힌 아침을 먹었기에.. 안올릴수가 없어 1일3포스팅이라는 무리수를 두었습니다 ㅠ

정말 바쁜 하루네요...😂 마나님께서 너무너무 신경을 써주신 1식 함께 살펴보실까요??

 

반찬

오늘에 반찬으론~ 보쌈~ 양파무침 멸치 견과류 그리고 해장국 !! 아침부터 보쌈을 보게 될줄이야~ 마나님의 은총이!!

반찬

보쌈 먹을때 먹었던 배추김치,빠지면 섭섭한 감깍뚜기 입니다. 오오옷!!! 오늘은 정말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이러니 하느님동기동창이 되는것 아니겠습니까?? 저희 마나님께서..😊

깨끗

깔끔하게 다 먹어주었답니다~

아 제가 아파트 헬스장에서 운동시작하려고했는데 로나19 이녀석때문에 아파트 헬스장이 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마나님께 10킬로짜리 아령 두개주문해달라고 하였고 어제 도착했습니다 😊

아령이 너무 커요...크흡 😂 아령으로 홈트시작하였답니다~ 아령이 생각보다 무거워서 어깨가 안올라 갔드랬죠..🤣

조만간..요 아령녀석들과 함께 블로그박제시키도록 하겠습니다..제 몸을 ㅋㅋㅋ

 

어마무시하게 바쁜 하루를 보내고있네요 ㅠ 방문해주신 구독자여러분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

 

딸램이새로운 동영상을 찍었답니다~ 구독과 좋아요딸램이의 힘이됩니다. [아빠TV]

www.youtube.com/watch?v=7d3oKQxIeJY&t=29s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