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월요일 1일1식 오늘은 평범합니다. 본문

1일1식

월요일 1일1식 오늘은 평범합니다.

무장곰돌이 2020. 11. 30. 10:18
728x90
반응형

시리얼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입니다~

평범한 월요일 시작하셔야죠?? 하하 

1일1식이 얼마 남지 않은것 같습니다~ 운동을 시작하면 1식을 2식으로 늘릴 생각이기 때문이지요 ㅎㅎㅎ

원래 오늘부터 운동을 시작하려했으나.. 운동화를 구입하집못하여... 낼부터 해야할것 같습니다..

운동이 할만한지도 봐야하고.. 몸에 무리가 가지않을정도로만 시작을 해야하기에 ..생각이 많습니다..

20시에 일이 끝나고 퇴근하여 집에 도착하면 21시15분정도.. 아파트 헬스장을 22시에 문을 닫는답니다..

30분이면 충분히 운동을 할순있지만.. 돈을 들여 외부의 헬스장을 다녀야할지..아파트 헬스장에서 해야할지도 

고민이네요..ㅎㅎ

시리얼 삶은달걀 바나나맛초코파이

오늘도 평범하게 여러가지 시리얼에 삶은달걀 "어라? 이건뭐지??" 바나나맛 초코파이랍니다 ㅎㅎㅎ

일반 초코파이도 먹어본지 오래되었지만 바나나맛 초코파이는 처음 먹어보네요~ 맛은 평타는 칩니다 ㅎㅎ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 운동하며 변화되는 과정도 올려볼까합니다~ 과연..반응이 어떨지는...

상체를 벗고 찍어야 변화과정이보이는데..그렇게되면 구독자분들의 안구파열이 예상되어..그냥 입고찍은사진들로..ㅎㅎ

운동하며 쓸수있는 적당한 어플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깨끗

오늘도 이렇게 깨끗하게 비우고 일주일 시작해 봅니다~~ 

세상에 모든 회사원분들, 취준생분들 응원합니다!! 우린 뭐든지 할수있고 우린 뭐든지 될수있습니다!! 화이팅!!

오늘도 심쿵 딸램 영상 한번 봐주고 가시쥬~ 구독과 좋아요는 딸램이를 요리하게 만듭니다~ [아빠TV]

www.youtube.com/watch?v=Hj9qsIuIZAU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