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발송/주소 입력. 본문

나의 일상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발송/주소 입력.

무장곰돌이 2020. 12. 2. 14:08
728x90
반응형

핀번호 발송메일

12월1일 바로 어제죠?? 구글 사람들은 꼭 저 퇴근할때 메일을 보낸답니다..집에가서 메일 확인해보고 놀랬네요 ㅎㅎ

구글 애드센스 장착한지도 어느덧 10일이 지났네요~ 마침 딱 12월1일에 맞춘것처럼 핀번호 발송 메일이 날아왔답니다~

전 애드센스 장착전에 코드를 삽입하지않고 넘어가는바람에 메일로 날아온 코드를 수기로 삽입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핀번호가 발송되면 이렇게 발송되었다고 메일이 날아온답니다~ 내용은 보시는바와 같구요~

모르시는분들 안계실테지만 요롷게 메일 날아오면 내가 주소를 제대로 기입했나??전번은??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죠?? 불안해 하실 필요 없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전부 기입하실수 있답니다~

구글에드센스

 

구글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조롷게 지급란을 눌러주시면 오른쪽과 같은 내용이 나오게 된답니다~

살포시 설정의 설정관리로 들어가 줍니다~

 

구글애드센스

 

자 이제 다 왔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이름 및 주소의 연필을 눌러주시면~

 

구글애드센스 이름 및 주소

이렇게 주소와 이름,전화번호를 적을수있는곳이 있답니다~ 전혀 어렵지 않아요~~

저도 처음엔 허둥지둥하며 주소를적었나 전번을 적었나..우편번호는맞나?? 이런 저런 생각을 많이 했답니다.

하지만 차근차근 하나씩 찾아보다보면 이렇게 쉽게 해결을 할수있더군요~

핀번호가 도착해서 입력할때까진 안심할수 없다고 하더군요~ 전 지금부터 핀번호를 똘망똘망한 눈으로 기다리겠습니다

언제오나 두고보자 😂

오늘 1일1식 올려야하는데..하아...오늘은 1일3포스팅이 될것같군요~ 힘들면 1식을 못올릴지도 😊

구독자분들 모두 애드고시 합격하셔서 한달에 치킨한마리값 벌자구요~

오늘도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