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구글 애드센스 애드핏 승인 후 블린이 하루 수익. 본문

나의 일상

구글 애드센스 애드핏 승인 후 블린이 하루 수익.

무장곰돌이 2020. 11. 21. 13:43
728x90
반응형

애드핏 광고는 5일 되었고 애드센스는 하루가 되었습니다~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실질적인 차이를 올려봐야겠다는 생각에 올려봅니다 ㅎㅎ 올려도되나??

카카오애드핏

자 먼저 통과한 카카오 애드핏입니다.5일동안 1646원 ㅎㅎ 가장 많은 날이 433이네요 ㅋㅋ

나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노출 수에 비해 금액이 적다고 하시는데 그 말에 동감이긴 하지만 제가 블린이 인걸 

감안한다면 어느정도 구독자 수가 많아진다면 수익 또한 그에 비례하게 늘어날테니까요 만족하고 있습니다.

한달 하믄 치킨 한마리 먹을수 있을까 모르겠네요 ㅎㅎ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하루치 수익입니다 ㅎㅎㅎ 0.46달러?? 500원 조금 넘는것 같네요 ㅎㅎ 

블린이에게 이정도 이니.. 구독자 수도 많고 하루 방문자 수도 많으신 분들은 한달 수익이 꽤 될꺼라고 생각합니다.

한달에 외식 한번할정도로는 충분히 나오실것 같습니다.

블린이가 구글 애드센스와 애드핏을 달면 얼마씩 벌까~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것 같아 올립니다 ㅋㅋ

애드핏 한달 되는 시점에 다시한번 비교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마나님~ 딸램이야~ 아빠가 치킨사줄게~ 쫌만 기달려~" 

감사합니다~ 딸램이 유튭 보고 가시쥬?? 구독해주시면 딸램이에게 자랑하겠습니다 ^^

 

www.youtube.com/watch?v=wlS_ZBr4L3A&t=26s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