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타트체리 효능 과 부작용 본문

나의 일상

타트체리 효능 과 부작용

무장곰돌이 2020. 12. 9. 15:21
728x90
반응형

타트체리

제가 집에서 챙겨먹는 타트체리 즙 입니다 ㅎㅎㅎ 광고하려는건 아니고.. 타트체리의 효능에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타트체리 올려달라고하시는 분들이 꽤 계셔서 요롷게 올려봅니다~

요놈은 몽모랑시 타트체리라고 쓰여있네요~

타트체리

자 요롷게 뒵집어주면 뒷면에 원재료명과 섭취방법,주의 사항 등이 나와있습니다 ㅎㅎ

타트체리 과즙이 100%라니...정말인건가??? 응??

 

타트체리는 약간 시큼한 맛이나는 체리입니다~쉽게 물러서 생으로 먹긴 힘들다네요~ 그래서 요롷게 즙으로 먹거나

말려서 먹거나 분말 형태로 먹는다고 합니다~

타트체리 효능에대해 알아볼까요??

타트체리는 염증 억제에 좋다고합니다. 염증을 억제하는 비타민A가 일반 체리에 20배는 넘게 들었다고하네요~

장난아닌데??

염증을 제거하는 성분이 여러가지 들어있어 유명한 항염식품이라고 하네요~

꾸준히 섭취하면?? 다이어트와 심장병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고합니다~

전 매일 섭취하는데 어쨰서 다이어트가 잘 안된느건지..게다가 1식밖에 안하는데...ㅠ

천연 멜라토닌 성분이 들어있어 불면증에도 좋다고하네요~ 허 참..그래서 내가 누우면 자는건가요?? 타트체리씨??

 

제가 전문적으로 쓰는건 아니라서😂 요기까지 효능에대해 써보겠습니다.

 

이제 부작용을 알아봐야죠??

떠도는 이야기로는 특별한 부족용은 없지만 산도가 높아 과다섭취시 속이 쓰릴수있고 과다복용시 두통이나 구역질이

날수 있다고 합니다~

음..그냥 인터넷에 떠도는 몇가지 보고 끄적여 봤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