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 한정판!! 본문

나의 일상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 한정판!!

무장곰돌이 2020. 11. 22. 13:57
728x90
반응형

수제맥주 브랜드 구스아이랜드 에서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을 힌정판으로 출시하였습니다!!
마나님께서 보시고 반히여 바로 홈플로 달려갔지만 이미 없었지요..
집으로 발길을 돌렸으나 몇일 후..편의점 사장님과 쳥소 친하던 마나님께서..편의점에 가서 사오셧답니다;;; 무슨수를 쓴것이야;;
자 그럼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 열어볼까요??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

겉 포장부터 오리 머리가 보인다 ㅎㅎㅎ 이 색을 특히 마나님께서 좋아하시는것 같다..
어그부츠도 이 색깔이 있다는걸 나는 알고있다 -0-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

엌 가방보소??왜인지 모르겠지만 마나님에 이어 나까지 이 가방에 빠져가고있다...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

앞면보소~오리 얼굴이 이쁘장하게 그려져있다 ㅎㅎ 점점 내마음에 저장 되어 가고있다..

덕덕구스

가방안에 잘 포장되어있는 영롱한 맥주좀 보소~너희들을 내가 다~먹어주마!!!주말에만....ㅠ
예전엔 메일 맥주를 마셧어서 멕주가 남아날 일이 없었으나 지금은..집에 먹을게 넘쳐난다..유혹이 너무 강하다!!!

덕덕구스

오늘은 개봉만 하는걸로 마무리하고 멕쥬 리뷰는~언젠가 먹어보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당장 먹게 될것 깉긴 하지만..ㅎㅎ
마나님께서 반하여 구입하신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 요건 내가 가지고 다닐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ㅋㅋㅋㅋ
일요일이라 마땅히 올릴것이 없어 개봉해 보았습니다~ 블로그는 매일 하여야 하기에~

오늘도 들려주신 여러분 감사드리고 일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