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금요일 1일1식 오늘은 회식 수준입니다! 본문

1일1식

금요일 1일1식 오늘은 회식 수준입니다!

무장곰돌이 2020. 11. 13. 10:04
728x90
반응형

아침밥

오늘은 정말 든든한 한끼 식사를 했습니다~ 어제 마나님께 뚝불을 너무 오랫동안 못먹어본것 같다고 이야기했더니..

저렇게 해주셧네요 ㅎㅎㅎ

풍족한 아침식사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쌀밥 뚝불 계란후라이 오이줄기무침(?)맞나..ㅎ 김치 파김치 깍뚜기 멸치와견과류 오렌지주스

요롷게 묵었답니다~ 간만에 본 쌀밥에 정신없이 먹었더니..시리얼 먹는 시간보다 오늘 식사한 시간이 저 빠르네요..

역시 양은 시리얼..ㅎㅎ

뚝불에 올라와있는 조랭이떡부터 먹기 시작했답니다 ~ 으찌나 맞나던지 ㅠ

깨끗

먹기전에 찍었던 사진엔 파김치가 닫혀있다는걸 이제야 깨달았네요..ㅠ 미안하구나 파김치야~

오늘은 정말 정신없이 먹었던것 같습니다~ 정말 맞있었어요 ㅎㅎ

뱃속에 곡기가 들어가니 영양분을 쫙쫙 빨아들이는지..장실에 가고싶지 않네요 -_- 크흡...

매일 아침마다 나보다 일찍 일어나 아침 차려주랴 딸램이 등원시키랴 아침에 알바하랴..마나님 존경합니다!!

 

오늘도 1식이 보러와주신분들 감사 드립니다~ 딸램이와 함께한 유튭 보시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www.youtube.com/watch?v=8EIC62_oMCs

유튜브는 구독자를 어찌 늘려야할까요 ㅠ_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