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토요일 1일1식 ?? 아니쥬 토요일은 1일 2식!! 본문

1일1식

토요일 1일1식 ?? 아니쥬 토요일은 1일 2식!!

무장곰돌이 2020. 11. 14. 10:37
728x90
반응형

시리얼

오늘의 1일1식 ?? 오늘은 1식이가 아니라 아침입니다~~ 저녁엔 고기를 먹으러 가야하니까요~~ㅎㅎ

오늘도 어제와 같은 식단인데 삶은 계란이 추가되었어요~~~ 아이구.. 이쁘게도 잘라놨네..ㅋ

매일 이렇게 먹다보니까 정말 시리얼에 몸이 적응해 가는것 같습니다~

적응해 간다고 느낀것이 어제처럼 제개로된 식사를 하고 출근하면 하루종일 장실을 가지 못해요..

몸 속에서 놔주질않는것 같아요..ㅎㅎㅎㅎ

시리얼을 먹고 출근하면 기분좋게 장실이네를 들리는데 식사를 하면 못가니까..이게 희안하더라고요.

시리얼에 여러가지 과일이 들어가 있어서 그럴까요??? 알수는 없지만..그래도 장실가는 시리얼 최고!!

깨끗

자~ 오늘도 이렇게 깨끗 하게 먹어 줬답니다~~~ 

오늘은 토요일이라 정말.. 출근하기 귀찮은 날인데... 어쩔수 없는 출근의 길로 들어섯네요..ㅠ

제 블로그를 보시는분들 중에 젊은  분 들도 계실테고 나이드신분도 계실테지만 개인적으로 젊었을때 

돈은 좀 안되어도 해보고 싶은 일을 많이 해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나이먹고 결혼하고 아이도 낳고 하면 그땐 정말 하고싶은 일 보다는 할수밖에 없는 일 을 찾게 된답니다.

여러가지가 복합적으로 섞이겠지만 나중엔 결국 돈 에 연결되어 일을 하게 되지요...

전 젊었을때 노니라..일을 제대로 못해봤어요...크흡..

좋은시절 다 보내고 나중에서야 하고싶은 일이 생기고 해보려고 했지만 제대로 되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지금은 어느정도 하고싶었던 일을 찾기도 했고 급여도 어느정도?? 받아서 열심히 다니고있습니다 ㅎㅎ

그냥.. 갑자기 이 나이먹고 블로그와 유튜브를 시작했더니 신나서 그런가 일도 더 잘되는것 같네요 ~

젊은분들 지금은 하고싶은 일을 찾아서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것이 인생에 밑거름이 된답니다~

 

오늘도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나오는 제 딸램이 삼각김밥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이번 주말에 딸램이와 다른 영상을 찍어 다음주에 올릴 예정이랍니다~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watch?v=8EIC62_oMCs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