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목요일 1일1식 시작 하셔야쥬?? 본문

1일1식

목요일 1일1식 시작 하셔야쥬??

무장곰돌이 2020. 11. 12. 10:46
728x90
반응형

시리얼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1일1식의 시간입니다~

오늘은 좀 시리얼이 많아 배가 잔뜩 부른 상태입니다...

재료가 좀 많이 들어갔는데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각종 시리얼들과..추측컨데4~5가지의 시리얼이 들어가는듯 합니다..

방울토마토 바나나는 항상 들어가던 것이었구요~ 귤도 화요일부터 추가 되었구요~ 오늘은 포도가 추가되었습니다!!

점점 하나씩 많아지는 시리얼.. 흐.. 배가 부르답니다 마나님... 오늘도 등장한 삼각김밥 !!

참치대란?? 호~ 주말에 딸과함께 만들었던 미니언즈가 들어간 삼각김밥은 다 먹었더군요~ 다행히..ㅎㅎ

깨끗

어김없이 다~ 먹은 빈 그릇을 보며 배를 통통 튀기며 그릇을 싱크대에 가져다 놓았습니다 ㅎㅎ

배부른 목요일~ 시리얼의 힘으로 활기차게!! 출근하여 바쁘게~ 일을 해보시죠!!

일반 직장인 분들은 오늘과 내일만 일하면 주말을 쉬시니 조금만 기운내서 일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전 토욜까지 출근하는 회사라... 크흡... 그만큼 월급은 증가합니다..ㅎㅎㅎ

나중에 제가다니는 회사에서도 구매해서 리뷰를 해보면 어떨까 생각을 해보는 하루입니다 ㅎㅎ

회사는..밝히게되면 나중에 밝히겠습니다..ㅋㅋ

오늘도 방문해주신 블로거 여러분 방갑습니다~ 즐거운 목요일 되시고 활력있는 하루 죄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outu.be/8EIC62_oMCs

아빠TV

오늘도 어김없이..딸과 함께한 유튜브를 광고삼아 게시하는.. 크흡..ㅠ 나중에 맥주리뷰를해서 

구독과 좋아요는 아빠를 출근하게합니다~ 라고 할까 생각중이에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