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목요일 1일1식 잊을뻔했어요.. 본문

1일1식

목요일 1일1식 잊을뻔했어요..

무장곰돌이 2020. 11. 26. 19:33
728x90
반응형

누룽지

오늘 하마터면 1일1식을 빼먹을뻔했네요 ㅎㅎㅎ 덕덕구스에 너무 심혈을 기울였더니..저도모르게 그만..

오늘은 누룽지를 먹었답니다~ 좀 하얗게 나오긴했는데 누룽지랍니다 ㅎㅎㅎ

저번에 담았던 감이 들어간 겉절이와 상추가 들어간 겉절이 입니다~ 오렌지주스는 말 안하셔도 알쥬??ㅎㅎ

자 근접샷 들어갑니다~

누룽지 감겉절이 상추겉절이

아하하 요라고 찍으니 좀 달라보일까요?? ㅠ_ㅠ 좀 다라보여야하는데..크흡..

매일 똑같은걸먹고 똑같은걸 올리다보니 복붙같은 느낌이 들어서..요라고 좀 바꿔봤습니다~

시리얼이 아니라 오늘도 허겁지겁 겁나게 먹었드랬죠 ㅎㅎㅎ

감겉절이는 정말 맛있습니다~ 레시피는 모르지만 무 대신 감을 넣으면 되는것같습니다 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깨끗

자 오늘도 완벽하게 해치웠답니다!! ㅎㅎㅎ

다음주부터 아파트 헬스장에서 헬린이가 되기로 했습니다!! 어제부터 하려고했더니..

들어갈때 신발을 갈아신어야하는데..신발을 사야해요 ㅋㅋㅋㅋ

담주부터는 2식을 먹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화이팅 하겠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려는분들 2주정도는 1일1식 추천드립니다. 그 이상은 힘들어요 ㅎㅎ

1일2식이나 아니면 저에게 추천해주시는것처럼 하루 세끼 다챙겨먹는대신 저염식으로 먹는것도 괜찮습니다~

목요일 1일1식 이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딸램이의 새로운 영상이 추가되었습니다 😂

구독과 좋아요는 딸램이를 요리하게 만든답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Hj9qsIuIZAU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