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세션IPA "시티트래블백" 때문에 난리난 덕덕구스 본문

맥주 리뷰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세션IPA "시티트래블백" 때문에 난리난 덕덕구스

무장곰돌이 2020. 11. 26. 10:37
728x90
반응형

오늘은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세션IPA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전에했던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에 들어있던 녀석들이죠 ㅎㅎ 같이 보실까요??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세션IPA

항상 시작과동시에 등장해주시는 펭수님 감사합니다!! 물론 절 모르시겠지만..

 

구스아일랜드는 1988년 니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설립된 양조장이자 선술집 이었다고 합니다.

첫 양조장 근처에 위치한 구스 섬에서 이름을 따왔다고하네요. 

 

펭수님 한잔하쉴??

펭수님 한 컷 더 등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맥주이름에 세션IPA라고 써있는것이 보이실겁니다.

 

세션 IPA란 1차세계대전때 노동자들의 휴식시간에 가볍게 먹던 맥주 종류를 말하는거라고하네요

취하지 않을 정도의 낮은 도수지만 맥주를 마시는 기분을 낼 수 있도록 강렬한 홉 향은 그대로 살리고

도수는 5% 정도로 낮춘 맥주라고 합니다. 실제로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세션IPA는 4.7%의 낮은 알콜도수 입니다.

오리 꽥꽥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세션IPA 는 파인애플과 복숭아 등 트로피컬향을 즐길수 있다고하는데 한번 드셔보시쥬??

 

한잔하쉴까요??

집이 너무 적나라하게 나와 사진을 좀 잘랗더니..ㅎㅎ 요롷게 나와버리네요 ㅠ 멋지게 찍고싶었다..나름 괜찮죠??

 

짠~

자 본격적으로 마시기 전 냄새를 맡아봅시다~

 

음??이것은 무슨냄새지?? 하고 냄새를맡아보았는데 캔을 따는순간 파인애플향이 올라와 약간 쇠 냄새 비스므리한 냄새가 납니다.. "과일향은 나와 안맞는것같..아.."ㅎㅎㅎㅎ 한모금 마셔보았는데 전 망고맛이 나는것이라고생각했어요.

다들 의견이다르지만 복숭아향 같기도하고 망고맛 같기도한것 같더라구요~

지인분이 드셔보시고는 "파인애플향 때문에 약간나는 쇠 냄새는 좋지않다" 라고 하시더군요.

평소 과일향이 나는 맥주를 좋아하시는분인데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IPA는 그렇게 입에 맞지 않다고 하시네요 ㅎㅎ

본인들의 취향이니 참고만 하면 되겠죠?? 이러이러한 향이 난다 정도만 알면 될것 같습니다~

밀맥주이다보니 상당히 부드럽게 쭉쭉 넘어갑니다~ 전 밀맥을 좋아한답니다 ㅎㅎ

설명데로 홉향은 강렬한정도는아니지만 살아있답니다~ 

 

안주

오랜만에 먹는거라 나름 신경써서 마나님께서 샐러드와 편의점표 치킨을 주셧는데..솔직히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세션IPA와는 치킨보단 샐러드와 함꼐 먹는것이 개인적으로 맛나더군요~

맥주가 가볍기는하나 홉 향을 살렸기때문에 끝에 나는 특유의 짠맛이 있답니다.

전 맥주를 마시면 끝 맛이 짜더라고요..ㅎㅎ 설명해주실분??

마나님께서 특별히 준비해주신 편의점 표 치킨도 보시죠~

편의점표 치킨

홍보는 아니랍니다~ㅎㅎㅎ 찍었는데 쓰다보니 이 치킨박스 사진을 넣을곳이없어 이렇게 마지막에..크흡 ㅠ

깨끗

이렇게 깨끗~하게 먹어줬답니다~ 하느님 마나님 감사합니다~

 

요즘 뜨고있는 맥주들은 한캔씩 먹어보고 리뷰를 하고있는데..솔직히 조금 실망스럽습니다.

곰표,말표,덕덕구스... 전부 과일향이나 커피향 등이 나는 맥주들이라 그런가요??

엄청나게 부드러운 목넘김을 뒷 받침할 강렬한 끌림은 솔직히 없습니다. 꿀떡꿀떡 넘어가는 부드러움에 반해 밀맥주는 좋아하는 저 이지만 과일향이 나면 꼭 맥주같지 않거든요.ㅎㅎ

이것은 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과일향을 좋아하고 홉향도 즐기면서 알코올 냄새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가볍게 한잔 마시고 자고싶다!! 마시긴 마시지만 취하고싶진 않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여성분들이 쉬는날이나 퇴근 후 집에서 가볍게 한잔하며 샐러드를 드신다면 한끼 맛있게 드실것 같습니다~

 

저의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세션IPA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어떠셧나요?? 저의 설명이 많이 부족하지만 조금이라도 맥주의 맛에대해 궁금증이 풀리셧길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 구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이 궁금하신분들이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pengsoo84.tistory.com/43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 한정판!!

수제맥주 브랜드 구스아이랜드 에서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을 힌정판으로 출시하였습니다!! 마나님께서 보시고 반히여 바로 홈플로 달려갔지만 이미 없었지요.. 집으로 발길을 돌렸으나 몇일

pengsoo84.tistory.com

 

딸램 영상 한번 보고가시쥬?? 구독과 좋아요는 딸램이를 요리하게 합니다. [아빠TV]

youtu.be/wlS_ZBr4L3A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