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말표맥주 드디어 리뷰 !! (곰표맥주에 도전인가??) 본문

맥주 리뷰

말표맥주 드디어 리뷰 !! (곰표맥주에 도전인가??)

무장곰돌이 2020. 11. 16. 10:37
728x90
반응형

펭수님 말표맥주도 한잔??

이번에도 펭수님의 얼굴 옆에 말표맥주를 올려놓고 권해봅니다. 흑맥주라는데 한잔 하셔야쥬??

말표맥주도 사다놓은지는 좀 됐는데 일에 치여 리뷰를 못하다가 이렇게 주말을 빌어 하게되었습니다!!두둥!!

펭수님 전신 컷

페..펭수님에게 권하였더니 손을 내밀어 가져가려 하셔서 놀랬습니다.. 펭수님 요건 제꺼에요..

냉장고에서 가져다 드릴게요...ㅠ

어여 내 놓으라며 손을 내밀던 펭수님을 뒤로하고 전 유유히 맥주 리뷰를 하러 갔습니다 ㅎㅎ

탄생이야기??

말표흑맥주 탄생이야기라며 뭐라뭐라 적혀있어요...구두약이?? 허허... 그리 좋아보이지않는 부연설명...

스퀴즈 브루어리 라는 회사에서 생산되었습니다... 말표맥주를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면

 

`BGF리테일 ‘CU’ 및 국내 장수 브랜드 ‘말표산업‘과 협업하여 탄생한 뉴트로 콘셉트의 흑맥주다. 에스프레소와 다크 초콜릿의 풍부한 맛과 함께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밤의 풍미가 인상적이다. ‘흑맥주는 쓰다’는 편견에서 탈피하고자 스퀴즈 브루어리만의 특별 레시피로 달콤한 밤 향을 첨가, 쓴맛을 잡아주어 부드럽게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말표 맥주 [Malpyo Dark Beer] (맥주백과)`

 

요라고 나오네요...이런건 눈에 들어오지않고..그냥 곰표맥주가 떠서 나온거잖아??아닌가?? 갑자기 구두약회사에서 

이유없이 맥주를 내놓았을리가?? 밀가루는 밀맥주 어느정도 이해가 가는 전계이다..하지만..

구두약이니 흑맥주라?? 이건 뭐시기?? 갑분맥?? 허허..

딱히 나와 사이가 않좋은것은 아니니 여기까지하고 먹어보자 ㅎㅎ

흑맥주

나름 때깔은 즥여준다..다른 흑맥주에 비해 밀리지 않는 때깔... 그러나 여전히 말 머리가 신경쓰인다..고만 들어가쇼..

때깔보소

말 머리를 뒤로하고 한잔 하기위해 들어서 냄새를 맡아보았다..킁 킁 ..흡 흡..

밤 향과 커피향이 스멀스멀 올라온다.. 냄새 나쁘지않다.. 내가 전문적으로 맥주에대해 연구하고 맛이 어떠며 홉이 

어떻고 향은 몇점이며 이런걸 하려는건 아니고 평범한 회사원으로써 주말에 맥주한캔 땡길때 먹어보고 느낀점을 

적는 것이니 전문적인 것을 원한다면 뒤로가기 화살표를 꾸욱 눌러주세요 ㅎㅎ

옆에있던 마나님이 커피향이 내가 얼굴을 돌릴때마다 난다며 이야기 해주셧다. 호?? 

실제로 커피향은 그리 많이 나진않는것같다.. 내 코가 삐꾸일수도있다..ㅠ

 

호로록 먹어보았다 오잉?? 이거 왜이렇게 부드러움?? 꼴깍꼴깍 넘어간다~ 생각보다 나쁘진않았으나 흑맥주 라는게 함정이었다.. 이거 흑맥주인디?? 흑맥주 특유에 맛은 살짝 올라오긴하나 다른 향에 묻혀버린다~

그냥 곰표맥주에 이어 밤향과 커피향이 나는 맥주이다..

곰표맥주에 실망하며 요곤 어떨까 하고 마셔보았으나 곰표맥주보단 실망이 덜 하지만 그렇다고 만족스런 맛은 아니었다

어디갔지??

이런 저런 생각을 하며 리뷰를 어찌쓰지??이건 뭔맛이지?? 하며 먹다보니...어래래?? 어디감??

어느새 다 먹어버렸다...음.. 그렇군.. 다 마셔버렸군..펭수님 훔쳐드셧음?? 왜케 빨리 읍어졌음??

 

말표맥주를 한캔 흡입하고 든 생각은 엄청나게 부드러운 목 넘김과 밤 향과 커피향에 의해 저절로 맥주잔을 코에 가져가게 만든다 ㅎㅎ

아무리 쩝쩝 거리며 맛을봐도 난 전문가가 아니라서 그 이외에 맛은 느낄수 없었다 ㅎㅎㅎ

말 머리만 없다면 의외로 괜찮은 맥주라는 생각이 들기도한다.

너무 기대하고 마시지말고 편하게 마실 흑맥주를 찾는다면 마셔보길 권하겠다~

이상으로 말표맥주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은 1일1식보다 말표맥주 리뷰를 먼저 하게 되었습니다~ 1일1식은 후속으로 올릴 생각입니다 ㅎ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 드리며 월요병 다함께 이겨내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