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수요일 1일1식 시작합니다~ 본문

1일1식

수요일 1일1식 시작합니다~

무장곰돌이 2020. 11. 25. 10:18
728x90
반응형

시리얼

오늘도 즐거운 1일1식이 돌아왔습니다~ 맛나는 시리얼!!!...크흡 ㅠ

요즘..솔직히 라면사진만봐도 먹고싶어 미칠것같아요 ㅋㅋㅋㅋ

구독한 블로그를 돌아다니다보면 정말..미칠것같은 음식사진들이 즐비하지만..정말 미치게하는건

라면사진..하아.. 지금 당장 회사에서라도 먹을수있는 라면의 유혹을 참는건 정말이지 힘드네요 ㅎㅎ

1일1식이 언제까지 이러질지는 모르겠어요~ 목표몸무게가 거의 가까워오는데 운동을 시작하면 2식으로 바뀔것 같아요

아파트 체력단련실이 오픈을 했다는 기쁜소식을 들었답니다..ㅎㅎ

집에서 덤벨사다가 할까도 했지만.. 역시 어딘가를 가서 하는것이 좀 더 의지를 불태우게 하는것 같아요 ㅎㅎ

많이 나갈땐 93kg까지 나갔었는데 어느새 86kg까지 내려왔네요!! 물론 주말에 외식하면 몸무게가 좀 뿔긴합니다..

하지만 평일에 다시 돌아오지요~ 85킬로까지만 빼고 운동하며 5킬로는 더 뺄 생각입니다!!

키의 뒷자로수보다 몸무게가 많이나가는건 용납할수없어요..저 스스로 ㅎㅎ

오늘도 비몽사몽으로 빈그릇은 찍지못했답니다~ 아하하하..크흡 ㅠ

타트체리

대신~ 타트체리와 양배추환 보고가시죠~ 어머..그림자가..타트체리야..넌 그냥 검은색이어야하나봐..너에게만 그늘이..

1식말고 뭔가 평일에 제대로 된 컨텐츠로 포스팅을 해야 구도자분들이 찾아주실텐데..ㅠ 지겨우시죠??

새로운걸 찾아서 포스팅 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딸램이 영상은 필수 ^^;;  구독과 좋아요는 딸램이를 요리하게만듭니다.

youtu.be/wlS_ZBr4L3A

아빠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