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빼빼로데이 다들 빼빼로 받는 꿈 꾸셧나요?? 본문

나의 일상

빼빼로데이 다들 빼빼로 받는 꿈 꾸셧나요??

무장곰돌이 2020. 11. 11. 10:19
728x90
반응형

오늘아침 출근을 하려고하니 제 가방이 있는곳에 간식이라고 무언가 담겨있는것들이 있더군요

바빠서 일단 챙기고 출근하여 회사 주차장에서 풀어보았습니다~

빼빼로??

딸아 이것은 무었이니?? 설마 빼뺴로데이라고 빼빼로를 담아 준거니?? 라고 생각하며 풀어보았습니다.

딸램이 손편지

아이고..딸램이야..감동이구나 손편지를 다 써주고...ㅠ 언제 이렇게 컷나~~ 우리 딸램이!!!

감동먹은 채로 간식을 개봉해 봅니다~

팅촉

한때 엄청나게 먹어제꼇던 초코 팅촉 자두야 안녕?? 오랜만이구나 ㅎㅎㅎ 달달하고 맛나답니다~~

빼빼로

깨알같이 빼빼로 한봉지를 넣어주다니~~~ 고맙구나~~~ 아빠가 요즘 다이어트중이라 아주아주 배고플때 하나씩

먹도록 할게~~~ 세상 맛있는 크런키 빼빼로도 들어있네요 ㅎㅎ

네모스낵 매콤한맛

마나님에 최애 하시는 네모스낵들도 들어있네요~~ 산식으로 먹으면 씹는맛이 있겠어요~~

몰티져스 초콜렛, m&m 초콜렛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수있는 초콜렛도 챙겨주었네요~ 아빠는 준비하지 못했는데 미안하구나 ㅠ

 

고마움을 뒤로하고 빼빼로데이에 대한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11월 11일'은 흔히 숫자의 모습이 빼빼로 과자를 닮았다고 해 '빼빼로 데이'로 불린다.라고 하네요 ㅎㅎ

1996년 영남지역의 한 여중생들이 `빼빼로처럼 날씬해지자`라는 의미에서 주고바은 것이 전국적으로 확산되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11월11일은 지체장애인의 날 이기도합니다
2001년 한국지체장애인 협회에서 지정한 기념일이라네요. 
`숫자 1처럼 힘차게 일어나자` 라는 의미에서 11월11일로 지정했다고 합니다.

가래떡의 날, 농업인의 날
한 해 농사를 마치며 쉬면서 즐길수 있는 좋은 시기이기도해서 11월11일로 지정했다고 하네요~
빼빼로데이에 가래떡을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리고 지금 뉴스에서 가장 많이보이는 `유엔 참전용사의 날`

올해부터는 11월 11일이 단순히 빼빼로 데이가 아닌 국가적으로도 의미가 있는 날이 된다고하네요.

6·25전쟁 70주년을 맞아 올해 3월 '유엔참전용사의 명예 선양 등에 관한 법률'이 제정되면서 11월 11일이 법정 기념일인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의 날'로 지정됐다. 고 뉴스에 나오네요~

 

정말 여러가지 의미가 있는날이지만 어린이들과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겐 그저 마음을 고백하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빼빼로를 주는 그런날로 기억되도 좋지않을까요??

누군가를 위해 빼빼로를 준비하며 설레여하고 준비하는 동안 만큼은 즐거울수 있으니 전 그저 `빼빼로를 주는날`로

기억되도 좋을것 같습니다~~

 

블로거 여러분 즐거운 빼빼로데이 되세요~~~

 

즐거운 유튜브..ㅠ

www.youtube.com/watch?v=8EIC62_oMCs

아빠TV

 

728x90
반응형